기사상세페이지

케이스테이지, 3월 13일 언택트 공연 ... 5팀의 케이팝 무대

기사입력 2022.03.12 17: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세마(SEMA), 핑크판타지(Pink Fantasy), 에에썸다(Asome.D), 퍼스트범프(Firstbomp), 2Z' 등이 출연

    3월 13일 펼쳐지는 케이스테이지 언택트 공연 홍보물 (1).jpg

     

    [더코리아-연예] 케이팝의 글로벌 진출에 앞장서는 케이스테이지(Kstage)의 24회 생방송 무대가 오는 3월 13일 열린다.

    K POP 아티스트들을 전 세계에 알리는 비대면 온라인 음악 방송 'K STAGE 2022 UNTACT CONCERT'는 '허영생, 아랑(핑크판타지)' 2mc로 전개되며, '세마(SEMA), 핑크판타지(Pink Fantasy), 에에썸다(Asome.D), 퍼스트범프(Firstbomp), 2Z' 등이 출연한다.

    3월 13일 오후 1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유튜브 채널을 포함 온라인 플랫폼 '포켓돌스 라이브'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공연으로 24회차 진행이 되는 케이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는 매월 2회씩 일요일에 생방송으로 송출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케이스테이지' 검색 후 무료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케이스테이지 25회 차 공연이며 2022년 첫 공개방송이 3월 27일 일요일 오후 1시 용산 대원라이브콘텐츠홀에서 준비중이며 오프라인 병행이니 만큼 이미  많은 팬덤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상승하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