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섭렵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양치승 바디스페이스 대표가 순천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28일 순천대에 따르면 순천이 고향인 양치승 대표는 이날 고향 사랑의 마음을 담아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기탁한 것으로 확인됐다. 양치승 대표는 “비록자주 찾지는 못하지만 고향인 순천에 많은애정을 품고 있다”며 “체육인으로서 경제적인 이유로 운동에 집중하지못하는 친구들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이번에 순천대 사회체육학과에 장학금을기탁했다”고 말했다. 순천대 고영진 총장은 “고향에 대한 큰 관심으...
사진 제공, 모코.ent [더코리아-연예] 김희재단독 콘서트스태프(모코.ent)측이가수 김희재와 소속사 측(스카이이앤엠)에게 공연의정상개최를위해 협조해 줄 것을 호소했다. 28일, 모코.ent는“김희재,스카이이앤엠과두번의회의를 통해논의된큐시트를 확정하고모든준비에돌입후스카이이앤엠본부장이스케줄을주기만기다렸다”며, “김희재는음반활동과콘서트의병행에대해우려하는스태프들에게‘죽어도좋다.모든스케줄을소화할테니무조건달라’며강한의지를보였고이에우리도김희재와함께꿈꾸던무대를만들기위해열심히각자의...
방탄소년단(BTS) 뷔가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7월 셋째 주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랭킹 1위에 올랐다.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 매일 한국 시각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있다.7월 셋째 주 랭킹에서 뷔는 총 3942만863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49주 연속 1위를 지켜오던 방탄소년단 지민은 3742만6085하트를 받으며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이어 ...
CNN 필름 스쿨, 한국 대표 특수분장 마법사 황효균 감독을 만나다 [더코리아] CNN 필름 스쿨 (CNN Film School)은 대한민국 대표 특수분장 아티스트 황효균 감독이 한국 좀비 시리즈 ‘킹덤’ 속 죽지도 살지도 않은 자를 되살리는 비밀의 비하인드 더 씬을 공개한다.황효균 대표는 한국 대표 특수효과 회사인 셀스튜디오의 수장으로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의 메이크업 및 소품을 총괄하고 있다.아카데미 수상작 ‘기생충’, ‘부산행’ 등 주요 영화의 특수분장을 제작해 온 황 대표...
[더코리아-울산] 울산시는 시 홍보대사인 트로트 가수 ‘박군’, ‘홍자’와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이 함께 울산을 홍보하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7시부터 울산시 유튜브 채널인 ‘울산고래티브이(TV)’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되는 영상은 애니메이션과 실사영상을 합성한 2분 10초 길이의 트로트 뮤직비디오 형태이며, 3인의 출연자들이 울산12경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울산’ 초성으로 만든 ‘ㅇㅅ’특별 안무를 선보인다.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울산 출신의 트로...
[더코리아-인천]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마티네 공연 커피콘서트가 2021년 8월부터12월까지 총 5회 차의 라인업을 공개한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2021 커피콘서트를 통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 스윙재즈, 12인의 첼로앙상블, 국악 아카펠라, 성악, 대중음악 등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푹푹 찌는 날씨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8월에는 스윙재즈의 발랄함이 무대를 채운다. 여성보컬 트리오와 밴드로 구성되어 초기 스윙시대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더블리스코리아가 귀에 익은 연주곡...
이혜성 전 아나운서 서울대학교 출신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이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열린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 팝업 스토어에 깜짝 방문했다. 타고난 동안 피부로 심플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했던 이혜성은 서른을 맞아 더 깐깐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고르게 됐다. 자연스럽게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바이오 스킨케어에 관심이 생겨 이번 팝업 스토어를 찾았고, 이를 계기로 믿을 수 있는 바이오 스킨케어 제품으로 첫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셀로니아는 국내 1위 제...
서강준, 2년 연속 덴티스테 모델 선정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배우 서강준과 2년 연속으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덴티스테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서강준은 덴티스테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를 통해 신비로운 눈빛과 사랑스러운 미소는 물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여 영상 조회 수 500만 뷰 이상을 기록해 덴티스테와 고객을 가깝게 하는데 일조했다. 특히 덴티스테 제품은 2020년 한 해에만 750만 개(2020년 1~12월 전 품목 판매량/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