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조선대병원,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 실시

기사입력 2022.06.28 16: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조선대병원,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 실시 사진.JPG

     

    [더코리아-광주] 조선대병원(병원장 김경종)은 6월 28일 병원 2층 세미나실에서 ‘조선대병원과 행복 나눔’이라는 주제로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에는 김경종 병원장을 비롯해 병원 집행부와 관계자, 자원봉사자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로 지난 4월부터 자원봉사 활동 본격 재개에 따른 신규 자원봉사자 기본 교육과 그간 노고에 대한 격려와 감사, 신규 및 기존 자원봉사자 친목 도모, 봉사활동에 대한 애로사항 및 병원이 개선해야 할 점 등 의견수렴을 통해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조선대병원에서 2012년 7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실천해 왔던 조순미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감사패를 받은 조순미 자원봉사자는 “지난 10년간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조선대병원을 내원하는 환자나 보호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봉사활동을 해왔다”면서 “조선대병원과 함께 했던 좋은 추억을 마음에 간직하고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종 병원장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코로나19라는 힘든 시기에도 환자와 직원 모두 힘을 얻었다”면서 “자원봉사 활동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자원봉사자 모든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