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저자, 일단 만났습니다’ 특강 진행

기사입력 2022.03.05 23: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3월 5일(토) 오전 9시부터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 3월 25일(금) 오후 2시 30분 시흥도서관에서 특강 진행

    [크기변환]20220304[금천문화재단]‘저자, 일단 만났습니다’ 특강 진행(사진).jpg

     

    [더코리아-서울 금천구]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금천구립시흥도서관에서 3월 25일(금) 오후 2시 30분에 ‘저자, 일단 만났습니다’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퇴직, 일단 걸었습니다’의 저자 조정선 PD가 퇴직 후 27일간 겪은 해파랑길 순례기를 직접 듣고 함께 이야기를 나눠 보는 시간을 갖는다.

     

    저자 조정선은 2020년에 MBC 라디오 PD로 37년의 직장생활을 마쳤다. 퇴직 후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킹을 준비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실행하기 어려워 국내 트레킹 코스인 해파랑길을 찾아낸다. 해파랑길은 부산을 기점으로 통일전망대까지 총 770킬로미터 거리를 동해안을 따라 걷는 코스다.

     

    퇴직 후 새로운 나날을 위해 스스로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받아보고 싶다면 이번 특강 참여를 추천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누구나 3월 5일(토)부터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geumcheonlib.seoul.kr) ‘참여공간’의 ‘문화프로그램신청’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 중 12명에게는 저자가 준비한 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금천문화재단 오진이 대표이사는 “이종환의 디스크 쇼,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 밤에 등 수많은 방송을 맡았던 저자와 만나, 그의 방송과 퇴직 이야기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시흥도서관(☏02-809-8242~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