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진주성라이온스클럽, 진주시복지재단에 초등학교 입학자녀 학용품 세트 기부

기사입력 2022.02.23 01: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학용품으로 구성된 종합문구세트 35세트 기탁

    [크기변환]진주성라이온스클럽, 진주시복지재단에 초등학교 입학자녀 학용품 세트 기부.jpg

     

    [더코리아-경남 진주] 진주성라이온스클럽(회장 백종화)은 22일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저소득가정의 자녀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학교생활에 필요한 학용품 43종으로 구성된 문구종합세트 35세트(환가액 300여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번 입학선물 전달은 진주성라이온스클럽에서 학교생활의 첫 발을 뗀 입학생을 축하하고, 저소득가정 부모님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백종화 회장은 “미래의 성장 주역인 우리 아이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신나고 멋지게 학교생활 하기를 응원한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감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갑 이사장은 “오미크론 감염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 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평등한 복지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5년 창립된 진주성라이온스클럽은 장애인시설 에어컨설치, 환경정화활동, 사랑의 김장담그기, 장애인가정 LED교체, 혈액은행 서비스차량과 혈액냉장고 기증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눔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