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지역서점·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4.05.13 15: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9.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지역서점·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png

     

    [더코리아-인천]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관장 박정희)은 읽걷쓰 문화 확산을 위한 「서구도서관 책동네산책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서구, 강화군 소재 동네서점, 작은도서관에서 5월부터 8월까지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5월 21일 오전 강화 동네서점인 공간 바람숲에서 진행하는 ‘고정순 작가와의 만남’ ▶같은 날 오후 책방시점에서 진행하는 ‘황현희 작가 강연 및 북토크’로 문을 연다.

    서구, 강화군 7개의 동네서점에서 ‘여름철 밤하늘 여행’, ‘종이 한 장으로 16컷 그림책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위즈덤 작은도서관 등 4개의 작은도서관에서는 ‘그림책으로 읽고 쓰기’, ‘샌드아트’ 등을 진행한다.

     

    관심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인천시민 누구나 해당 기관에 직접 신청해 참여할 수 있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구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https://lib.ice.go.kr/seogu)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5월 1일부터 책동네산책 프로젝트로 운영 중인 도장찍기 여행(스탬프투어)과 더불어 새로운 독서문화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