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천 중구 영종1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영종하늘도시 환경정화 활동 추진

기사입력 2024.05.06 21: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종하늘도시 체육공원 및 주변 상가 지역 환경정화

    4-1 보도사진 (영종1동 새마을 환경정화).jpg

     

    [더코리아-인천 중구] 인천 중구 영종1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민흥식)·부녀회(회장 박금옥)는 지난달 28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영종하늘도시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활동에는 새마을협의회 5명, 부녀회 7명 등 총 12명의 회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체육공원과 상가 주변을 중심으로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는 등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민흥식 새마을협의회장은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금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선미 동장은 “영종하늘도시의 주변 환경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만들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환경정화에 참여한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한다. 동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각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 환경 개선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