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해시, 활천동 사군자 교양강좌팀 상장 전수식 개최

기사입력 2024.05.05 16: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5(활천동 사군자 교양강좌팀 상장 전수식 개최)사진.jpg

     

    [더코리아-경남 김해] 김해시 활천동에서는 5월 3일(금) 제18회 대한민국미술전람회 부산공모전 수상자 상장 전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국민예술협회부산광역시지회에서 주최한 공모전은 서예, 문인화, 한국화, 민화, 캘리그라피, 생활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순수예술을 행하는 국민들 대상으로 추진되었으며, 활천동 사군자 교양강좌 수강생들은 문인화부문에서 우수상(김인자) 및 특별상(윤정희), 특선(최정옥)과 입선(임재희,박혜선) 등 총 5명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활천동 사군자 교양강좌실에서 진행된 전수식에서 김수연 활천동장이 상장을 직접 전달하고 수상자와 기쁨을 나누었다.

     

    수상을 한 수강생 중 한명은 “활천동의 교양강좌를 통해 새로운 취미생활도 가지게 되고, 외부대회에 참가해 수상까지해서 너무 기쁘다”며 “다양한 교양강좌를 운영하는 활천동 주민자치센터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이 교양강좌를 수강하여 나와 같은 행복을 얻고 삶의 활력도 얻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2010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15년째를 맞은 활천동 사군자 교양강좌팀은 위 공모전 외에도 김해시 교양강좌경진대회나 그 외 다양한 공모전 및 대회에 참석하여 수상하였으며, 활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작품전시회를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