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남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자에게 감사장 전달

기사입력 2024.04.29 0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올해 목표액의 116%인 42억 원 모금, 24일 고액기부자·특별공로자 30명 초청해 감사장 전달

    (사진1) 따뜻한 겨울나기 감사장 전달.png

     

    [더코리아-서울 강남구]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 24일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자를 초청해 감사장을 전달했다.

     

    지난 1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된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결과 목표액의 116%인 42억 원을 모금했다. 특히 올해는 소액기부 활성화를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캠페인을 추진했다. 그 결과 소액기부자 증가로 성금 기부 건수가 작년 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구는 장기화된 경기침체 속에서도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이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한 개인과 기업 등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고액기부자·특별공로자 30명을 초청해 감사장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하지 못한 고액기부자·특별공로자 355명에게도 별도로 감사장을 제작해 전달했으며, 기부자 전원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서한문을 발송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금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들의 나눔 정신과 따뜻한 마음을 되새기며 앞으로 자발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부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