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제시 백구면 주민자치위원회,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동 청사 개청식 축하 방문

기사입력 2024.04.28 00: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귀포 중앙동 청사 개청식.jpg

     

    [더코리아-전북 김제] 김제시 백구면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금량)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동의 청사 개청식을 방문해 상호 우호관계를 증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방문은 백구면 자매결연도시인 서귀포시 중앙동의 공공복합청사 개청식 초청에 따른 것으로, 지평선쌀을 전달하며 공공복합청사 개청 축하와 함께 김제시 농특산물 홍보의 시간을 가졌다.

     

    정금량 위원장은 “서귀포시 중앙동의 새 청사의 개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서귀포 중앙동과의 교류를 통해 주민자치위원회 활성화 및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뿐만 아니라 김제시와 서귀포시의 농특산물 교류, 고향사랑 기부금 교차기부 등 뜻깊고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김성진 위원장은 “개청식을 축하하러 이렇게 먼걸음 해주신 백구면주민자치위원 여러분에 감사드린다. 6월경에는 저희가 백구면에 방문해 백구면 주민자치 특색사업인 사랑나눔 감자재배사업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구면과 서귀포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5년 7월 자매결연을 맺은 후 매년 상호 방문 및 농산물 교류를 통해 우의를 돈독히 다지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