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구 중구 ‘우리동네 착한식당 국일불갈비’, 매월 취약계층에 식사 나눔

기사입력 2024.03.25 02: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일불갈비, 독거어르신 대상 점심 식사 정기 제공
    매월 복지사각지대, 어르신 대상으로 영양 듬뿍담은 식사 제공

    대구 중구 ‘우리동네 착한식당 국일불갈비’, 매월 취약계층에 식사 나눔.jpg

     

    [더코리아-대구 중구]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성내1동에 위치한 국일불갈비 식당(태평로 172)이 지난 19일 성내1동 독거 어르신 15명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국일불갈비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윤건식 대표는 올해 3월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르신들을 돕고 싶다며 성내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지숙)에 연락한 것을 시작으로, 성내 1동 독거 어르신 15명을 초청해 점심식사(갈비정식)를 대접했다. 식사 대접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윤대표는 직접 밀키트 정성스럽게 준비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한부모 가정 13가구에도 지원할 예정이다.

     

    윤 대표는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지숙 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주신 국일불갈비 윤건식 대표님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고 따뜻한 성내1동을 만들어가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일불갈비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로 2代째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