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이웃-홍천군번영회, 나눔문화 확산 합동 연탄배달

기사입력 2021.06.13 18: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홍천새마을금고 이어 홍천군번영회 동참…오는 27일은 동면

    (사)이웃-홍천군번영회 연탄배달 (1).jpg

     

    (사)이웃-홍천군번영회 연탄배달 (2).jpg

     

    (사)이웃-홍천군번영회 연탄배달 (3).jpg

     

    (사)이웃-홍천군번영회 연탄배달 (4).jpg

     

    (사)이웃-홍천군번영회 연탄배달 (5).jpg

     

    [더코리아-강원 홍천] 사계절 연탄을 배달하며 수혜자와 사진촬영 안하기 캠페인을 펼치는 자생봉사단체 사단법인 이웃(이사장 박학천)은 13일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와 함께 북방면 일원의 에너지 소외계층 가구에서 1000장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이웃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달 29일 연탄배달에는 홍천읍 독거 어르신 가구에서 홍천새마을금고와 함께 1000장을 배달하였고, 이번에는 홍천군번영회 회원들과 신영재 도의원, 최이경 군의원, 오경신 북방면장, 이만우 홍천향교 수석장의, 김무경 법무사, 이학명 오안교회 목사, 김흥술 비콘힐스CC 이사, 장인동 한국국토정보공사홍천지사 팀장, 박채영 홍천여중 학생 등 40여명이 함께 참석해 선한 영향력의 의미를 확대시켰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번영회원들과 함께 지난 5일 환경정화활동에 이은 (사)이웃과 함께하는 연탄배달을 하게되어 감사하다”면서 “연탄을 받고 활짝 웃는 어르신을 보니 가슴이 찡하고 홍천군번영회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오경신 북방면장은 “복지사각지대가 나타나면 항상 (사)이웃이 달려와 이웃에게 버팀목이 되어주고 한부모가정 자녀 장학금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사)이웃은 연탄은 겨울에만 배달한다는 관념을 뛰어넘어 뙤약볕 한 여름에도 4년째 배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의 심적 안정감 도모 및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을 앞장서 실천하는 등 오는 27일에도 홍천 동면 노천리 일원의 복지사각지대 이웃에 맞춤형 연탄을 배달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