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 맑음속초13.6℃
  • 맑음9.8℃
  • 맑음철원10.3℃
  • 맑음동두천10.5℃
  • 맑음파주9.0℃
  • 맑음대관령4.4℃
  • 맑음춘천9.6℃
  • 맑음백령도11.9℃
  • 맑음북강릉15.5℃
  • 맑음강릉14.7℃
  • 맑음동해14.8℃
  • 맑음서울13.8℃
  • 구름많음인천13.9℃
  • 맑음원주12.3℃
  • 맑음울릉도15.0℃
  • 맑음수원12.5℃
  • 맑음영월9.9℃
  • 맑음충주9.5℃
  • 맑음서산10.7℃
  • 맑음울진12.2℃
  • 맑음청주13.8℃
  • 맑음대전11.6℃
  • 맑음추풍령11.8℃
  • 맑음안동11.8℃
  • 맑음상주13.7℃
  • 맑음포항14.7℃
  • 맑음군산10.5℃
  • 맑음대구14.8℃
  • 맑음전주12.3℃
  • 맑음울산13.0℃
  • 맑음창원16.5℃
  • 맑음광주13.6℃
  • 맑음부산15.2℃
  • 맑음통영15.0℃
  • 맑음목포13.7℃
  • 맑음여수15.1℃
  • 맑음흑산도12.3℃
  • 맑음완도13.0℃
  • 맑음고창9.1℃
  • 맑음순천9.6℃
  • 맑음홍성(예)10.7℃
  • 맑음9.9℃
  • 구름조금제주14.2℃
  • 구름조금고산15.0℃
  • 구름조금성산15.1℃
  • 맑음서귀포14.0℃
  • 맑음진주10.1℃
  • 맑음강화10.1℃
  • 맑음양평13.1℃
  • 맑음이천11.8℃
  • 맑음인제8.4℃
  • 맑음홍천9.6℃
  • 맑음태백6.7℃
  • 맑음정선군7.4℃
  • 맑음제천8.9℃
  • 맑음보은9.4℃
  • 맑음천안9.6℃
  • 맑음보령10.3℃
  • 맑음부여9.2℃
  • 맑음금산8.6℃
  • 맑음10.7℃
  • 맑음부안10.8℃
  • 맑음임실9.2℃
  • 맑음정읍9.3℃
  • 맑음남원10.1℃
  • 맑음장수7.4℃
  • 맑음고창군8.6℃
  • 맑음영광군9.8℃
  • 맑음김해시14.8℃
  • 맑음순창군10.0℃
  • 맑음북창원15.6℃
  • 맑음양산시12.0℃
  • 맑음보성군12.1℃
  • 맑음강진군14.1℃
  • 맑음장흥11.3℃
  • 맑음해남12.1℃
  • 맑음고흥12.2℃
  • 맑음의령군10.0℃
  • 맑음함양군9.4℃
  • 맑음광양시12.7℃
  • 맑음진도군14.7℃
  • 맑음봉화8.4℃
  • 맑음영주13.2℃
  • 맑음문경14.5℃
  • 맑음청송군8.0℃
  • 맑음영덕11.2℃
  • 맑음의성9.4℃
  • 맑음구미14.0℃
  • 맑음영천10.8℃
  • 맑음경주시11.9℃
  • 맑음거창10.6℃
  • 맑음합천10.8℃
  • 맑음밀양12.8℃
  • 맑음산청11.5℃
  • 맑음거제14.3℃
  • 맑음남해13.6℃
  • 맑음12.0℃
기상청 제공
한국기업‘빌드업 코리아’ 美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제작과 영화제 서포팅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

한국기업‘빌드업 코리아’ 美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제작과 영화제 서포팅

[보도자료]한국기업‘빌드업 코리아’ 美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제작과 영화제 서포팅.JPG
(자료제공: 빌드업 코리아)

[더코리아-연예] 한국 광고 마케팅 기업 ‘빌드업 코리아’가 미국 할리우드 영화 ‘마이너즈’ 에 공식적으로 제작에 힘을보태기로 했다. ‘빌드업 코리아’는 화장품, 신발, 의류 등을 홍보하는 광고 마케팅회사다. ‘빌드업 코리아’는 국내 브랜드 상품을 미국 할리우드 영화와 인도, 일본, 프랑스 등 영화 제작과 영화제에 서포팅 함으로서 국내 상품을 알리기 위해 적극 나설예정이다.

 

‘빌드업 코리아’는 3월에 인도국제영화제에 공식 스폰서로 합류하고 5월에는 미국 할리우드에서 개최하는 영화제에도 공식 스폰서로 함께한다. ‘빌드업 코리아’ 는 기존에 구축해 둔 시스템을 강화해 결과가 있는 브랜딩을 기조로 사업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같은 새로운 시도는 성공적인 브랜딩의 시작과 끝을 아우르는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해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빌드업 코리아 정영수 대표와 이효성 대표는 “앞으로의 브랜딩은 더욱 데이터 기반으로 고도화될 전망”이라며 “이런 추세에 맞춰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확실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광고 마케팅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빌드업 코리아’를 통해 한국의 좋은 상품들이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발판으로 글로벌 광고 마케팅 회사로 거듭날지에 대해서도 기대해볼만 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