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그린로타리클럽-가족센터 업무지원 협약

기사입력 2023.09.07 16: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200만원 상당 후원물품 매실골드 세럼도 기탁

    KakaoTalk_20230907_141427146.jpg

     

    광양그린로타리클럽(회장 서옥란)이 광양시가족센터와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광양그린로타리클럽과 광양가족센터는 7일 서옥란 회장 등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지원협약을 맺고 상호 이해와 신의를 바탕으로 복지사업 등 광양시가족센터가 추진하는 각종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서옥란 광양그린로타리클럽 회장은 광양가족센터는 가족 구성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가족의 건강성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곳이라며 이번 업무지원협약을 통해 우리 그린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작은 손길이나마 광양가족센터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광양시가족센터는 순천청암대학과 함께 가족 생애주기에 나타나는 가족의 강점과 취약점을 파악하고 개인의 자아성장과 발달은 물론 가족관계 차원에서 가족원간의 상호작용이 원만하게 기능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현재 광양시가족센터에는 광양시시니어클럽과 광양시이주민플러스센터 등 복지기관이 입주해 있으며, 부대시설로 가족공연장, 가족, 어울림 부엌, 동아리실 등 시민문화교류공간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광양그린로타리클럽은 이날 광양시 농특산물 가공업체이자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생산업체인 매시런의 후원을 받아 매실골드세럼(화장품) 1200만원 상당을 광양가족센터에 기탁했다.


    뉴스공방(http://www.mnewsgongbang.com)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