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중앙도서관, ‘경계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 행사 실시

기사입력 2023.03.30 14: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59회 도서관주간’ 및 ‘세계 책의 날 행사’

    ★ [전경사진] 광주중앙도서관(리모델링 사업 완료)(2).jpg

     

    [더코리아-광주] 광주중앙도서관은 오는 4월 12~23일 ‘제59회 도서관주간’과 ‘세계 책의 날’을 맞이해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을 주제로 독서 진흥 행사를 실시한다.

     

    30일 중앙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과 함께 책과 문화를 나눌 수 있도록 진행한다.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은 ▲나만의 북(book)백 만들기 ▲독서퀴즈 ▲테마도서 전시 ‘너를 이해하는 시간‘ ▲과월호 잡지 나눔 ▲연체도서 반납 시 대출 정지 해제 총 6개로 구성된다. 특히 전시 ’너를 이해하는 시간‘을 통해 세대 간 갈등 해소를 위한 이해와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또 세계 책의 날인 4월 23일 ’몸과 마음을 다독다독 행사‘에서는 도서관에서 시민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도록 대출자에게 휴대용 구급 키트 증정할 예정이다.

     

    광주중앙도서관 추선미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도서관 방문과 행사참여에 즐거움을 느꼈으면 한다”며 “더불어 도서관이 여러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사회적 책임과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광주중앙도서관(https://lib.gen.go.kr/jungang/)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607-1337로 전화하면 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