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통영시, 제59회 춘계축구대회연맹전 대비 위생업소 점검

기사입력 2023.02.05 23: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약속의 땅 통영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

    2.3 - 제59회 춘계축구대회연맹전 대비 위생업소 점검 1.jpeg

     

    [더코리아-경남 통영] 통영시는 국내 역대 최고규모의 제59회 춘계축구대회연맹전을 대비 음식점 및 숙박업소의 위생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친절·청결·질서의식 제고와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오는 2월 6일부터 2월 9일까지 위생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대상은 춘계축구대회로 많은 방문객과 관람객 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사전에 소비자식품 ․ 공중감시원이 합동으로 축구대회에 참석한 참가팀의 숙박업소 45개소와 음식점 85개소의 위생 상태를 점검할 예정이다.

     

    이에 업소 내 청결 위생관리, 종사자 건강검진, 식당 및 숙박 요금표 게시 여부 등을 집중 점검과 친절한 손님맞이, 식중독 위해예방, 부당요금 근절에 관한 교육을 함께 병행 실시하여 선수단과 관계자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2일과 9일에도 보건위생과 직원과 소비자식품․공중감시원 15명이 제19회 1.2학년 대학축구대회 참가자 숙소 주변과 설 명절 대비 위생업소에 대하여 친절서비스, 부당요금 근절, 식중독 예방 홍보, 업소종사자 개인위생 철저 등 지도점검을 실시한 바 있다.

     

    통영시보건소 관계자는“앞으로도 위생업소 전체를 대상으로 지속적이고 철저한 위생관리와 교육 및 홍보를 통해 통영시를 찾는 선수단 및 방문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