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월드아트서커스장 신생에너지 테마관 조성 MOU 체결

기사입력 2012.02.29 13: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2개사와 213백만원 투자 협약

    첨부이미지 src=

    광양시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인 ㈜파루(대표이사 강문식)와 ㈜신호엔지니어링(대표이사 임수연)와 2012 광양월드아트서커스 페스티벌 행사장에 신재생에너지 테마로드 조성을 위해 213백만원을 투자하기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지난 2월 29일 15시 시청 상황실에서 체결했다.

    첨부이미지 src=

    신재생에너지 테마로드 조성은 관람객들에게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 일반인들의 참여분위기 확산을 위해 행사장내에 소형풍력발전기와 태양광발전시설, 태양열급탕시설 등을 구성하고, 발전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전현황판을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테마로드에서 발생되는 에너지를 행사장내 자체 활용함으로써 광양월드아트서커스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월드아트서커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내 지역기업인 ㈜파루(대표이사 강문식)와 ㈜신호엔지니어링(대표이사 임수연)이 참여함으로써 지역의 대규모 문화축제에 지역과 기업의 동반성장이라는 측면에서 많은 기업들의 귀감이 되는 사례임과 동시에 월드아트서커스에 대한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새로운 협력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루(대표이사 강문식)와 ㈜신호엔지니어링(대표이사 임수연)은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지식경제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그린홈 100만호보급사업과 일반보급사업을 시행중인 태양광발전시설과 태양열급탕시설을 설치하는 전문기업이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