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황인홍 무주군수,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3.02.01 01: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남다른 공적과 대한민국 지역사회 기여한 인물에 수여
    지역축제 육성 및 지역체류형 관광콘텐츠 개발 등에 노력한 점 높은 평가
    민선8기 핵심공약 등을 차질없이 추진해 무주가 대한민국 행복도시로
    ‘국가경쟁력 강화 위한 국제 태권도 사관학교 설립도 차질없이 추진’

    1675046356997.jpg

     

    [더코리아-전북 무주] 황인홍 군수가 30일 제7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지방자치 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실시됐다.

     

    대한민국자랑스러운베스트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박성중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 등 6개 단체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은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해 대한민국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황인홍 군수는 ‘무주를 무주답게, 군민을 행복하게’를 실현하기 위해 일자리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국제 태권도 사관학교 설립 추진 △복합문화도서관과 군립요양병원 추진 △지역축제 육성 및 지역체류형 관광콘텐츠 개발 △무주반딧불시장 등 전통시장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지방자치 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황인홍 군수는 “매우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지역과 군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으로 생각한다”라며 “국제 태권도 사관학교 설립 등 민선 8기 핵심 공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반딧불이가 살아있는 무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