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토)

  • 흐림속초24.4℃
  • 비18.6℃
  • 흐림철원16.9℃
  • 흐림동두천16.7℃
  • 흐림파주16.2℃
  • 흐림대관령18.2℃
  • 흐림춘천19.6℃
  • 흐림백령도14.1℃
  • 흐림북강릉24.2℃
  • 흐림강릉25.9℃
  • 구름많음동해24.4℃
  • 비서울17.7℃
  • 비인천16.0℃
  • 흐림원주21.8℃
  • 흐림울릉도17.1℃
  • 비수원18.5℃
  • 흐림영월21.8℃
  • 흐림충주22.9℃
  • 흐림서산17.3℃
  • 구름조금울진26.2℃
  • 흐림청주23.7℃
  • 구름많음대전25.0℃
  • 흐림추풍령23.7℃
  • 구름많음안동24.4℃
  • 구름많음상주25.6℃
  • 흐림포항24.8℃
  • 흐림군산22.7℃
  • 구름많음대구24.3℃
  • 흐림전주24.6℃
  • 구름많음울산21.8℃
  • 구름많음창원21.7℃
  • 흐림광주22.5℃
  • 구름많음부산21.0℃
  • 구름많음통영21.4℃
  • 비목포19.1℃
  • 흐림여수21.0℃
  • 흐림흑산도16.4℃
  • 흐림완도18.7℃
  • 흐림고창22.2℃
  • 흐림순천20.2℃
  • 비홍성(예)18.3℃
  • 흐림22.2℃
  • 흐림제주23.9℃
  • 흐림고산18.9℃
  • 흐림성산20.1℃
  • 비서귀포19.8℃
  • 구름많음진주23.4℃
  • 흐림강화15.8℃
  • 흐림양평20.3℃
  • 흐림이천19.6℃
  • 흐림인제19.2℃
  • 흐림홍천19.6℃
  • 구름많음태백21.3℃
  • 흐림정선군21.9℃
  • 흐림제천21.6℃
  • 흐림보은23.6℃
  • 흐림천안21.4℃
  • 흐림보령19.8℃
  • 흐림부여20.6℃
  • 구름많음금산23.8℃
  • 구름많음23.6℃
  • 구름많음부안23.4℃
  • 흐림임실22.0℃
  • 흐림정읍23.1℃
  • 흐림남원23.0℃
  • 구름많음장수21.3℃
  • 흐림고창군22.7℃
  • 흐림영광군22.6℃
  • 구름많음김해시20.4℃
  • 흐림순창군22.5℃
  • 구름많음북창원22.2℃
  • 구름많음양산시21.6℃
  • 흐림보성군20.9℃
  • 흐림강진군20.7℃
  • 흐림장흥21.0℃
  • 흐림해남18.6℃
  • 흐림고흥20.4℃
  • 구름많음의령군23.4℃
  • 구름많음함양군24.2℃
  • 구름많음광양시22.3℃
  • 흐림진도군17.7℃
  • 구름많음봉화22.0℃
  • 구름많음영주23.3℃
  • 흐림문경23.8℃
  • 구름많음청송군25.9℃
  • 구름많음영덕24.8℃
  • 구름조금의성25.3℃
  • 구름많음구미24.4℃
  • 구름많음영천23.3℃
  • 흐림경주시23.2℃
  • 구름많음거창23.4℃
  • 구름많음합천24.6℃
  • 흐림밀양23.0℃
  • 구름많음산청23.3℃
  • 구름많음거제20.7℃
  • 구름많음남해22.0℃
  • 구름많음21.2℃
기상청 제공
GS25-쿠캣, MZ세대 겨냥한 ‘ㅋㅋ 만두’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GS25-쿠캣, MZ세대 겨냥한 ‘ㅋㅋ 만두’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쿠캣과 함께 MZ 세대를 겨냥한 ‘ㅋㅋ만두’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하나로 지난해 1월 아시아 최대 푸드 미디어 기업 쿠캣을 인수 후 편의점 GS25에서 쿠캣 디저트와 식사, 반찬 등 다양한 간편식(HMR)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GS합정프리미엄점, GS25수원행리단길점, GS25 신림난우점 등 쿠캣 상품을 10개 이상 운영하는 쿠캣 강화 및 특화 매장도 2300여 개까지 확대했다.

이 같은 전략에 힘입어 GS25에서 판매하는 쿠캣 상품의 지난해 12월 일평균 매출은 쿠캣 상품을 본격적으로 취급하기 시작한 6월 대비 145%나 증가했다.

올해는 쿠캣 상품의 판매 채널을 편의점 GS25로 확장하는 단계에서 나아가 편의점 이용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을 공동 개발하는 형태로 협업 수준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ㅋㅋ만두’가 그 첫 주자다.

쿠캣의 초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ㅋㅋ만두’는 GS25 냉동 간편식 가운데 고객 수요가 가장 많은 ‘만두’를 편의점 핵심 고객인 20·30연령대 입맛에 맞게 개발한 상품이다. 편의점 이용 시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간장 없이 먹기 좋도록 간을 맞춰 편의성을 최대한 높였다.

무엇보다 돼지고기 함량을 27%로 높여 육즙을 풍부하게 하면서도 가격은 4900원(385g)으로 책정해 품질은 높이고 가성비는 살린 상품으로 기획했다. 게다가 2월까지 진행되는 2+1행사로 구매하면 3봉을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물가 극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ㅋㅋ만두’는 1월 27일(금)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영준 GS25 냉동간편식 팀장은 “간편식은 코로나19 기간 수요가 많아지면서 동시에 질적으로 크게 성장했다”면서 “GS25는 쿠캣, 캐비아를 중심으로 디저트와 가정간편식(HMR)부터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가장 근거리에서 고객의 식탁을 책임지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