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천 영귀미면의용소방대聯, 소방차량 길 터주기 캠페인

기사입력 2023.01.24 16: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귀미면 의용소방대 (2).jpg

     

    영귀미면 의용소방대 (3).jpg

     

    영귀미면 의용소방대(4).jpg

     

    [더코리아-강원 홍천] 강원 홍천군 영귀미면 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난 19일 홍천소방서(서장 허강영) 영귀미119지역대에서 소방안전 순찰차량 신규 배치로 재난안전 사고에 더욱 효율적으로 대처하고 안전운행을 위한 기원제와 소방차량 길 터주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날 처음 배정된 순찰차량 안전운행 기원제에는 영귀미남성의용소방대(대장 박경준), 영귀미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순례), 좌운의용소방대(대장 황재록), 홍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인 박홍숙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장, 최봉택 홍천119안전센터장, 이주원 영귀미면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1일 취임한 홍천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박홍숙 회장은 영귀미여성의용소방대 및 연합회와 함께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을 펼친 가운데 “홍천은 농촌지역으로 지역이 넓은 만큼 사전 예방순찰 및 홍보 활동의 임무가 중요하고 내 가족과 이웃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영귀미면 3개 의용소방대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영귀미면의용소방대연합회는 “평소 생업으로 바쁜 중에도 부족한 소방인력을 대신해 누구보다 먼저 현장에 도착해 화재 등 각종 재난사고에 대한 초기 대응으로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고, 김순례 영귀미여성의용소방대장은 “수시 안전순찰과 예방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