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시 인재개발원,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강좌 개최

기사입력 2022.10.03 15: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2022년 열린강좌」 10~12월 매월 개최… 10.4.(화) 15시 1회차 강좌 시작, 장동선 박사와 함께 하는 뇌 과학 이야기 다뤄
    ◈ 다양한 분야 저명강사 초청 강연으로 시민과 공무원이 함께 공유․ 공감할 수 있는 문화 향유의 장 마련

    [더코리아-부산] 부산시 인재개발원은 다양한 분야의 저명 강사를 초청하여 시민, 공무원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2년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재개발원에서는 저명강사들을 초청하여 시민들에게 고품격 강좌를 통해 지식함양과 문화 갈증 해소를 통한 삶의 활력을 주는 시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올해 열린강좌는 10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총 3회에 걸쳐 뇌과학, 건강, 소통을 주제로 운영되며, 1회는 ‘알쓸신잡’, ‘부모클래스’ 등 방송 출연 및 세바시 강연으로 유명한 장동선 뇌과학자의 ‘뇌는 사람이 중요하다’라는 주제로 10월 4일 화요일 오후 3시 부산광역시 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열린강좌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재개발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송삼종 인재개발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열린강좌가 올해부터 정상적으로 운영되어 기쁘다”며, “저명한 강사의 강연을 통해 유익하고 감동적인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남은 11월, 12월 강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 인재개발원 전문교육과(☎051-366-7534)로 문의하면 된다.

     

    image03.png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