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함양산삼축제 농특산물 판매장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22.08.14 23: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축제기간 농업인·농식품가공업체 등 26개소 참여 청정 함양 건강식품 선보여

    함양산삼축제 농특산물 판매장 설명회 개최 (2).jpg

     

    [더코리아-경남 함양] 함양군은 11일 함양군농업기술센터에서 2022년 함양산삼축제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을 위한 참가업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판매장 운영 및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한 방역 대책 등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부스 추첨이 이루어졌으며, 원산지 및 식품 표시사항, 방문객에 대한 친절 교육 등 판매자 준수사항에 대한 교육도 실시하였다.

     

    오는 9월 2일부터 9월 1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함양산삼축제에서는 모집을 통해 농업인 및 농식품가공업체 등 모두 26개소가 참여하여, 사과, 여주, 꿀, 한과, 부각 등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다채로운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또한, 주말 및 추석연휴에는 구입한 제품을 백연주차장까지 배달하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방문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축제기간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을 통해 함양의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고,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17회 함양산삼축제’는 ‘Hi-산삼!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는 주제로 산삼관·특산물관·소풍놀이터·저잣거리·산삼숲·불로장생먹거리·각종체험부스·야간경관존·포스트엑스포 등 9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힐링과 건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