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쿠캣과 함께 MZ 세대를 겨냥한 ‘ㅋㅋ만두’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하나로 지난해 1월 아시아 최대 푸드 미디어 기업 쿠캣을 인수 후 편의점 GS25에서 쿠캣 디저트와 식사, 반찬 등 다양한 간편식(HMR)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GS합정프리미엄점, GS25수원행리단길점, GS25 신림난우점 등 쿠캣 상품을 10개 이상 운영하는 쿠캣 강화 및 특화 매장도 2300여 개까지 확대했다.
이 같은 전략에 힘입어 GS25에서 판매하는 쿠캣 상품의 지난해 12월 일평균 매출은 쿠캣 상품을 본격적으로 취급하기 시작한 6월 대비 145%나 증가했다.
올해는 쿠캣 상품의 판매 채널을 편의점 GS25로 확장하는 단계에서 나아가 편의점 이용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을 공동 개발하는 형태로 협업 수준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ㅋㅋ만두’가 그 첫 주자다.
쿠캣의 초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ㅋㅋ만두’는 GS25 냉동 간편식 가운데 고객 수요가 가장 많은 ‘만두’를 편의점 핵심 고객인 20·30연령대 입맛에 맞게 개발한 상품이다. 편의점 이용 시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간장 없이 먹기 좋도록 간을 맞춰 편의성을 최대한 높였다.
무엇보다 돼지고기 함량을 27%로 높여 육즙을 풍부하게 하면서도 가격은 4900원(385g)으로 책정해 품질은 높이고 가성비는 살린 상품으로 기획했다. 게다가 2월까지 진행되는 2+1행사로 구매하면 3봉을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물가 극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ㅋㅋ만두’는 1월 27일(금)부터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영준 GS25 냉동간편식 팀장은 “간편식은 코로나19 기간 수요가 많아지면서 동시에 질적으로 크게 성장했다”면서 “GS25는 쿠캣, 캐비아를 중심으로 디저트와 가정간편식(HMR)부터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가장 근거리에서 고객의 식탁을 책임지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전남드래곤즈, 연승으로 상위권 도약 성공! 서울E 원정 필승 다짐!
- 2치과의사 김진화 원장..OTT예능 ‘신들의 하이텐션’MC발탁
- 3배우 문민형, ‘유쾌하고 행복한 배우 후회 하지 않아’ (신들의 하이텐션)
- 42024 전남드래곤즈 U12 공개테스트 안내
- 5‘제6회 계양구청장배 전국 양궁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6파리올림픽 예선전 1차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이도현 1위, 서채현 2위
- 7관악구, 구민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에 총력
- 8‘관악구 청년들은 좋겠네!’ 관악구, 올해도 청년위해 열정 쏟는다
- 9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 ‘그랑로즈 페스티벌’ 성료! 중랑장미주간은 여전히 진행중!
- 10제2회 경남도의회 의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