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진안군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메가쇼 2022 시즌1’ 참가

기사입력 2022.06.27 23: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한민국 대표 홍삼특구 진안홍삼제품 적극 홍보

    [더코리아-전북 진안] 사)진안군홍삼한방산업클러스터사업단(이하 사업단)은 23일~2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메가쇼 2022 시즌1’에 참가해 대한민국 유일 홍삼 특구인 진안군을 대표하는 홍삼 제품들을 홍보에 나섰다.

     

    ‘메가쇼’는 ‘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라는 슬로건으로 갖고, 생활, 음식, 주방용품 등을 전시 판매하는 소비재 박람회로 연간 450,000명의 참관객과 90,000명의 바이어가 방문하고 연간 3,200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박람회다.

     

    사업단은 이번 박람회에서 진안군홍삼연구소 기술이전 제품인 숙취해소제‘홍삼 깰루션’, 어린이 홍삼제품인‘빠망젤리’와 ‘어린이홍삼 젤리홍’등을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진안홍삼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또한 진안군수 품질인증제품인 ‘프리미엄홍삼정골드’와 ‘진안군수품질인증 달인액’, 대한민국 유일의 홍삼 명인인 ‘송화수홍삼’ 명인의 제품도 함께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업단은 더불어 열린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 상담회에도 참가해 진안홍삼 매출 확대를 위한 방안 마련에 대해 컨설팅을 받았으며 진안군수품질인증 제품인 진안홍삼 달인액은 직접 시음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에게 진안홍삼의 진한 맛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김정배 홍삼한방클러스타사업단장은 “수도권에 있는 고객들에게 진안군의 우수한 홍삼 제품들을 선보이는 기회가 됐다”며 “이 밖에도 홍삼 홍보와 마케팅에 힘써 관내 농가 및 가공업체의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