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걸그룹 큐빅스(Q6IX), 싱글 BLUE HEART 발매... 28일 쇼케이스

기사입력 2022.06.26 12: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큐빅스 0622.jpg

     

    걸그룹 큐빅스가 시원하고 강렬한 락 사운드 기반의 음반으로 돌아왔다.

    '하은, 현주, 연정, 재은' 4인조로 활동해온 큐빅스는 최근 새로운 멤버 '채희'가 합류, 5인조 구성의 탄탄한 멤버십으로 여름을 겨냥한 싱글 'BLUE HEART'를 28일 발매한다.

    2년만에 선보인 큐빅스의 싱글 ‘BLUE HEART’는 소속사와 멤버들의 기량을 가미, 강렬한 메탈/락 사운드를 기반으로 전쟁과 편화에 관련된 가사로 구성되었다.

    큐빅스는 "이전 앨범에서 발랄한 레트로 시티팝으로 활동한 전력이 있지만,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사하며 더욱 두터운 팬층을 섭렵할 매력을 선보일 마음으로 선곡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큐빅스 0622 2.jpg

    소속사 측에서는 "컴백하는 이번 싱글 앨범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더욱 한층 더 즐겁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피력했다.

    또한 이번 BLUE HEART 앨범의 특별한 의미는 큐빅스 멤버인 '하은, 현주'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 싱어송라이터의 기반을 다지는 걸그룹으로 활동하는 부분에 그 의미를 더고 있다.

    한편 큐빅스는 6월 28일 화요일 12시 정오 음원 싸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종로의 충무아트홀에서 오후 7시 Mc.Doctor 의 진행으로 팬 미팅을 겸한 쇼케이스를 가진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