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악, 트로트 가수 ‘이아리’ 새 프로필 사진 공개…시크한 비너스 몸매

기사입력 2022.05.22 14: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아리1-1.jpg

     

    경기민요, 시조, MC 겸 가수 ‘이아리’가 시크함과 원숙미가 묻어나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문톡티비엔터테인먼트는 이아리의 새 프로필 사진 4장을 공개했다. 청아하면서도 원숙미가 물신 묻어나는 비너스 몸매가 시선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아리는 화이트 블레이저 재킷과 원피스 조화로 우아, 청순, 원숙미의 자태를 자아낸다.


     

    이어 화이트 연갈색 오픈숄더 드레스는 날렵한 턱 선과 시크한 표정으로 완벽 소화하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차분한 매력과 비너스 몸매의 프로필을 완성했다.


     

    한편, 아리는 5월 말 신곡 랄랄라 트위스트를 발표한다. 작사 유경미, 싱어송라이터 임희종이 작곡, 편곡한 경쾌한 트위스트 리듬의 세미 트롯 곡으로 아리 만의 감칠맛이 더해져 대중성을 가미했다.


     

    소속사 ‘문톡티비’ 임희종 대표에 따르면, 아리는 중앙대학교 국악 대학원 석사 출신으로, 쇼 온누리아리랑 MC, 더 이음 음악치료 연구원, 국제 전통예술교류협회 무용 단장, 국악 교육 강사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아리 의 폴 댄서 실력은 무용과 노래, 예술의 결집체로 전문가도 감탄사를 자아낼 정도로 탄탄하다고 전하며, 신곡 세미 트롯 랄랄라 트위스트의 경쾌한 리듬과 과 더불어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