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천 중구, 찾아가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확대 운영

기사입력 2022.05.14 22: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천 중구여성회관, ‘보자기아트 2급 자격증 과정’수강생 모집

    5-1.보도자료 사진(중구여성회관 보자기아트 수강생 모집).jpg

     

    [더코리아-인천 중구] 인천 중구여성회관(관장 이미선)은 ‘나에게 찾아온 봄_보자기 포장과 함께 시작됩니다.(보자기 아트2급 자격증 과정)’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중구 국비지원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다회용 포장법을 배우며, 전통적이고 격식있는 포장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보자기아트 2급 자격과정 및 학습-일자리 연계 교육이다.

     

    보자기아트 2급 자격증 과정은 기존의 단순한 자격증 취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전통적인 보자기 포장법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고, 1인 창업과 재택 창업 등 취미로 시작해 직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보자기 포장 관련 이론 및 실습 ▲홍보전략 ▲일자리 탐색 등으로 구성했다.

     

    영종국제도시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16일(월)부터 31일까지이다. 전화(☎032-772-7345) 및 홈페이지(http://www.icjg-woman.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중구 여성회관은 영종국제도시 주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다양한 교육 강좌를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포용과 상생의 힘이 되는 평생교육을 꾸준히 진행함으로써 누구에게나 고른 배움의 혜택을 제공하는 다함께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중구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