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천 중구 어린이합창단 단원 공개모집

기사입력 2022.05.14 22: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1.(2022 중구 문화관광과 어린이합창단 포스터).jpg

     

    [더코리아-인천 중구] 인천 중구는 5월 16일부터 6월 10일까지 구립 어린이합창단 단원을 공개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인천 중구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거나 중구 소재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에 재학하는 음악에 재능이 있는 어린이며, 모집인원은 30명 이내이다.

     

    합창단 지원서는 중구청 누리집(http://www.icjg.go.kr)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우편(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로27번길 80, 중구청 문화관광과)과 이메일(if0311@korea.kr)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인천 중구청 문화관광과(☎032-760-6445) 또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심사는 6월 18일 실시할예정이며, 심사방법은 실기(자유곡 1곡과 음원테스트) 및 면접심사이다.

     

    합창단원에게는 합창단복 제공을 비롯해 공연에 따른 자원봉사 실적 인정, 우수단원 표창 등의 특전이 있다.

     

    어린이합창단은 중구의 문화예술 진흥과 주민의 정서 함양을 위해「인천광역시 중구 어린이합창단 설치 및 운영 조례」에 따라 설립됐으며, 2021년 12월 11일 창단연주회를 통해 공식 출범을 선포한 바 있다.

     

    현재 영종국제도시 및 원도심 지역에서 주 1 회 정기연습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초청공연 참여 및 하반기 정기연주회 개최를 통해 어린이 합창단의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어린이합창단 활동을 통해 미래세대의 어린이들이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