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학교폭력·성폭력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기사입력 2021.04.05 15: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 학교폭력‧성폭력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1.jpg

     

    [더코리아-경남 남해] 남해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일 남해교육지원청과 함께 학교폭력‧성폭력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을 남해읍 사거리 일대에서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친구와 함께, 참 좋은 우리!’라는 주제로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과 학교폭력·성폭력 예방에 대한 의식 고취를 위해 진행됐다. 또한 1388청소년전화와 남해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홍보하고 청소년 유관 기관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른 아침 등교를 하는 청소년과 일반군민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과 자살예방 홍보물 등을 나누어 주고 청소년들에게 아침 인사를 건네며 활기찬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남해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이 있는 학교, 가정, 시설 등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현장중심 상담을 실시하며 위기청소년예방, 학교폭력․성폭력예방, 인터넷․스마트폰중독예방․해소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 체험, 교육, 부모상담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연주 청년혁신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군민들에게 요즘 사회적 이슈가 되는 학교폭력과 성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변에 지원이 필요한 9세에서 24세 청소년이 있다면 남해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863-5279, 1388)의 문을 두드려서 개인상담, 집단상담 등 다양한 상담과 관련된 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