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속초12.4℃
  • 흐림14.4℃
  • 흐림철원13.2℃
  • 흐림동두천15.6℃
  • 흐림파주14.8℃
  • 흐림대관령7.0℃
  • 흐림춘천14.3℃
  • 비백령도11.9℃
  • 비북강릉12.5℃
  • 흐림강릉13.5℃
  • 흐림동해13.1℃
  • 비서울17.0℃
  • 비인천13.6℃
  • 흐림원주17.3℃
  • 흐림울릉도10.7℃
  • 비수원13.0℃
  • 흐림영월13.9℃
  • 흐림충주17.8℃
  • 흐림서산13.1℃
  • 흐림울진12.7℃
  • 비청주19.0℃
  • 비대전17.8℃
  • 흐림추풍령13.6℃
  • 흐림안동14.2℃
  • 흐림상주15.1℃
  • 비포항13.3℃
  • 흐림군산13.3℃
  • 비대구12.5℃
  • 비전주13.6℃
  • 비울산11.7℃
  • 비창원13.8℃
  • 흐림광주14.9℃
  • 비부산12.9℃
  • 흐림통영13.6℃
  • 비목포14.5℃
  • 비여수14.4℃
  • 흐림흑산도12.6℃
  • 흐림완도13.7℃
  • 흐림고창13.3℃
  • 흐림순천12.8℃
  • 비홍성(예)13.2℃
  • 흐림17.7℃
  • 비제주15.0℃
  • 흐림고산14.6℃
  • 흐림성산15.2℃
  • 비서귀포15.1℃
  • 흐림진주14.0℃
  • 흐림강화13.5℃
  • 흐림양평17.2℃
  • 흐림이천16.7℃
  • 흐림인제12.6℃
  • 흐림홍천14.9℃
  • 흐림태백7.8℃
  • 흐림정선군11.3℃
  • 흐림제천13.4℃
  • 흐림보은16.2℃
  • 흐림천안17.2℃
  • 흐림보령13.2℃
  • 흐림부여15.1℃
  • 흐림금산16.4℃
  • 흐림18.2℃
  • 흐림부안13.4℃
  • 흐림임실13.9℃
  • 흐림정읍13.2℃
  • 흐림남원14.6℃
  • 흐림장수13.2℃
  • 흐림고창군13.5℃
  • 흐림영광군13.3℃
  • 흐림김해시12.7℃
  • 흐림순창군14.3℃
  • 흐림북창원13.4℃
  • 흐림양산시13.0℃
  • 흐림보성군13.7℃
  • 흐림강진군13.9℃
  • 흐림장흥13.4℃
  • 흐림해남14.0℃
  • 구름많음고흥13.4℃
  • 흐림의령군14.3℃
  • 흐림함양군13.5℃
  • 흐림광양시14.0℃
  • 흐림진도군13.5℃
  • 흐림봉화12.8℃
  • 흐림영주14.2℃
  • 흐림문경14.5℃
  • 흐림청송군12.1℃
  • 흐림영덕12.6℃
  • 흐림의성14.4℃
  • 흐림구미15.7℃
  • 흐림영천12.3℃
  • 흐림경주시12.1℃
  • 흐림거창11.8℃
  • 흐림합천14.9℃
  • 흐림밀양12.8℃
  • 흐림산청13.4℃
  • 흐림거제13.1℃
  • 흐림남해13.8℃
  • 흐림13.3℃
기상청 제공
제주관광공사, 2022 앤어워드 2관왕 달성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제주관광공사, 2022 앤어워드 2관왕 달성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그랑프리 등 2관왕 달성

2b6c64ab-5627-4228-a9bb-e868b32fa9e2.jpg

 

[더코리아-제주]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19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22 앤어워드」에서 공공기관으로서는 단독으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고,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분야 어워드다. 매년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과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등 총 63개 분야에 걸쳐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우수 사례를 심사해 시상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Visit Jeju Global’ 유튜브 채널을 직항국가 중심의 ‘Visit Jeju Again’ 메시지로 타겟팅 하는 등 활발한 소통과 확산 전략을 추진한 점을 인정받아 공공기관 단독으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한 데 이어 ‘안전·안심 제주관광 이미지 확산’을 위해 추진한 「안심채움 캠페인」으로 정부·공공·지자체 기관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까지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해외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의 매력과 가치가 재미있게 반영된 영상 제작이 높은 평가를 받았고, 지난 2년간 도내 관광업계의 서비스 품질 자정 노력을 목적으로 추진한 안심 채움 캠페인은 제주 관광의 긍정적 이미지 홍보에 기여한 점이 2관왕 달성의 영예로 이어졌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제주관광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관광객과 도민이 공감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제주관광공사 통합디지털플랫폼그룹 740-692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